시그니엘 부산 차오란 Be My Destiny, 프로포즈 프로모션
시그니엘 부산 차오란 Be My Destiny, 프로포즈 프로모션
  • 김미영 기자
  • 2021.10.21 19:55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중식 레스토랑 차오란. 시그니엘 부산 제공
시그니엘 부산 중식 레스토랑 차오란. 시그니엘 부산 제공

롯데호텔 계열의 시그니엘 부산이 올 3분기 프로포즈 패키지 실적이 2분기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프라이빗한 공간, 고급 코스요리 등과 철저한 위생과 방역으로 안심하고 고백의 순간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같은 실적 호조에 힘입어 시그니엘 부산은 이달부터 중식 레스토랑 차오란에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비 마이 데스티니'(Be My Destin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화려함이 더해진 별실 차오란 스위트 룸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프로포즈가 가능하다.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제공되는 △차오란 스페셜 디너 코스(2인) △돔 페리뇽 1병 △페어링 중국차(茶) 와 함께 △레터링 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차오란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디너 코스에는 모둠 딤섬, 캐비어를 곁들인 죽생 대게 찜, 꿀 소스 돼지고기 바비큐, 광동식 랍스타 누들, 스페셜 디저트 등 총 8코스로 준비 돼 있다. 가격은 230만원(세금·봉사료 포함)부터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