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양산)지구 황룡MJF라이온스클럽(회장 김종윤)과 송학라이온스클럽(회장 양서연)이 7일 울산 중구청에 지역 아동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중구 제공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양산)지구 황룡MJF라이온스클럽(회장 김종윤)과 송학라이온스클럽(회장 양서연)이 7일 울산 중구청에 지역 아동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박태완 중구청장과 김종윤 황룡MJF라이온스클럽 회장, 양서연 송학라이온스클럽 회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황룡MJF라이온스클럽은 김치 17상자, 문구용품 8상자, 마스크 1,000장 등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송학라이온스클럽은 100만원 상당의 떡국 떡을 후원했다.
 
중구는 전달받은 후원 물품 가운데 김치와 문구용품, 떡국 떡은 중구 지역아동센터 8곳에, 마스크는 아동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종윤 황룡MJF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양서연 송학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지역 아동들이 따뜻하고 행복하게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과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견디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이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발굴 및 지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가는 중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