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낭독공연, 생텍쥐페리'
울산도서관은 오는 18일 12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뮤지컬 낭독공연, 생텍쥐페리'를 연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교 6학년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어린왕자'의 작가 생텍쥐페리의 일대기를 담은 창작 뮤지컬을 전문 배우들이 낭독하는 형식으로 선보인다. 

 공연은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울산도서관 1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울산도서관 누리집에서 사전 신청(선착순 99명, 방역패스 적용) 하면 된다. 

울산도서관 '어린이 독후감전'
울산도서관은 오는 31일까지 1층 어린이자료실에서 '울산도서관 어린이 독후감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울산도서관이 책과 함께 한 올 한해를 되돌아볼 수 있도록 '5월 어린이날', '7, 8월 여름 북캉스', '9월 독서의 달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의 독후활동 결과물을 전시한다.

 책 표지 그림과 한 줄 감상평 등 다양한 독서활동 결과물 등이 전시되며 참여자가 원할 시 결과물을 직접 들고 갈 수도 있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마련된 이번 전시를 통해 어린이들이 새로운 독후활동에 흥미와 재미를 느끼며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영어인형극 '구둣방 할아버지…'
울주선바위도서관이 오는 18일 오후 2시 2층 시청각실에서 영어인형극 '구둣방 할아버지와 꼬마요정'을 선보인다.

 공연은 영어게임과 마술, 싱어롱 타임으로 구성한 레크리에이션으로 시작한다. 

 인형극은 쉬운 영어 대사와 스토리의 이해를 돕는 한글 해설을 바탕으로 생생한 캐릭터의 춤과 노래 공연을 펼친다. 마무리는 영어 퀴즈와 버블쇼, 포토 타임으로 채운다. 

 5세부터 성인까지 관람 가능하며, 신청은 울주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강현주기자 uskhj@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