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현대가 오는 4일까지 프로 축구단 운영에 참여할 사무국 인턴십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울산현대 제공
울산현대가 오는 4일까지 프로 축구단 운영에 참여할 사무국 인턴십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울산현대 제공

 

울산현대가 프로 축구단 운영에 참여할 사무국 인턴십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모집분야는 선수단 지원, 마케팅, 미디어 등 사무국 업무 전반을 경험할 인턴 직원 2명이다.

 울산현대의 이번 채용은 한국프로스포츠협회의 프로스포츠 인턴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체험형 인턴십이며 종료 후 정규직 전환이 진행되지 않는다.

 울산현대의 이번 인턴십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이자 병역을 이행한 자, 면제자여야 하고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023년 1월 4일까지며, 울산현대 구단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류를 받아 기타 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면접 전형에 참여하는 지원자는 면접 시 추가로 졸업 증명서, 학점 증명서,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해야 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오는 1월 6일에 발표되며 서류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치러지는 면접 전형은 1월 10일 울산 클럽하우스에서 진행된다.

 인턴십 최종 합격자는 11일에 발표돼 최종 합격자들은 16일부터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현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민기자 uskkm@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