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가스가 LPG 1톤 트럭 고객만을 위한 '행복1톤' 멤버십을 공식 런칭했다.&nbsp;SK가스 제공<br>
SK가스가 LPG 1톤 트럭 고객만을 위한 '행복1톤' 멤버십을 공식 런칭했다. SK가스 제공

 

국내 LPG 시장 1위 사업자인 SK가스가 신형LPG 1톤 트럭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SK가스는 LPG 1톤 트럭 고객만을 위한 '행복1톤' 멤버십을 공식 런칭한다. 업계 최초 멤버십 프로그램인 행복 1톤 멤버십은 기본형과 제휴형으로 출시된다. 기본형은 충전소 및 온라인을 통해 LPG 1톤 트럭 보유 인증을 한 고객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이다. 충전 금액 기준 머핀 포인트 1%가 기본으로 적립되며, 24년 2분기부터는 충전 금액에 따라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 적립 혜택도 추가될 예정이다.

 기업 전용으로 운영되는 제휴형은 기본형 혜택에 각 기업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같이 SK가스는 전국 약 800여 충전소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 1톤 트럭 차주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하고 제휴 기업의 경쟁력 제고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 11월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각각 신형 LPG 1톤 트럭 '포터'와 '봉고'를 출시했다. 기존 트럭과 비교해 확연히 진화된 성능을 기반으로 합산 계약 대수 3만 8,000대를 돌파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